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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h 뉴스

K쇼핑 “한여름에 밍크코트” 역시즌 패션 특별 편성

2019. 07. 22

   K쇼핑에서 밍크코트, 무스탕, 캐시미어 코트 등 품격 있는 겨울 패션상품이 쏟아진다.      디지털 홈쇼핑을 대표하는 K쇼핑은 오는 23일부터 역시즌 패션상품을 순차적으로 편성하고, 고가의 겨울 패션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카드 청구할인, 무이자 할인 등을 함께 진행한다.      가장 먼저 K쇼핑에서 단독 구성한 ‘대동모피 풀스킨 밍크코트’를 만나볼 수 있다. 천연상태의 밍크 몸통을 그대로 만들어 보온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모질이 더 탄력적이고 윤기를 더해 고급스럽다. 또한 하프코트 기장으로 활용성이 좋고, 차이나 카라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오는 23일 오전 8시대에 방송되며 158만원에 판매한다.      이탈리아 정통 라이선스 브랜드 ‘마르엘라 로사티’에서 선보이는 ‘풀스킨 밍크후드 롱코트’도 준비되어 있다. 후드가 있어 캐주얼이나 정장 등 어느 옷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스트링으로 체형 커버는 물론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오는 24일 오전 8시대에 159만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랙과 그레이, 핑크 총 3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이어 25일 오전 11시대에는 가죽/모피 전문 브랜드 ‘씨티지(City Gee)’의 ‘폭스카라 에코무스탕’을 방송한다. 리얼폭스 카라로 우아하고 화려한 느낌을 살렸으며, 열풍 가공한 라셀 원단을 안감으로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오직 K쇼핑에서만 15만 8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구성 상품이다.      이 외에도 26일 오전 8시에 론칭하는 ‘에꼴드파리 리얼 폭스퍼 캐시미어 케이프코트’는 폭스퍼의 탈·부착이 가능하고 그레이와 핑크, 베이지와 버건디, 블루와 그린 등 양면의 색상이 달라 뒤집어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코트이기 때문에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캐시미어 소재의 가볍고 따뜻한 폭스 퍼 코트를 29만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쇼핑은 국민카드로 구매 시 10% 청구 할인과 함께 10개월 무이자 할인을 진행하며, 방송상품 구매 시 최대 5만원 한도 내에 10% 모바일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쇼핑 부담감을 낮출 전망이다.   ※ 사진설명 K쇼핑이 오는 23일부터 밍크코트, 무스탕, 캐시미어 코트 등 역시즌 겨울 패션상품을 편성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사진은 ‘에꼴드파리 리얼 폭스퍼 캐시미어 케이프코트’를 선보이고 있는 K쇼핑 스튜디오 현장.  
[K쇼핑 TV앱 2019년 상반기 결산] 가정 간편식, TV 리모컨 쇼핑에서도 인기

2019. 07. 18

   올해 상반기 K쇼핑 TV앱에서는 가정 간편식(HMR)과 의류 카테고리가 매출을 견인했다.      디지털 홈쇼핑 대표주자 K쇼핑은 2019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TV앱 주문 수량 기준 제품 판매 순위를 공개했다. 특히 식품 및 의류 카테고리가 강세를 보였다.      TV앱은 고객이 직접 TV리모컨을 활용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홈쇼핑만의 고유한 영역이다. 즉, TV앱에서는 현재 시간 편성되어있는 특정 상품의 판매 방송이 아닌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직접 찾아 판매 영상을 시청하고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전 연령대 소비자들의 가정 간편식 선호도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K쇼핑 TV앱에서도 신선식품의 자리를 냉동식품 등 간편식이 대체했다. 총 4개의 신선 식품이 판매 순위 상위권에 등극했던 2018년 상반기 TV앱 판매순위와는 달리 2019년 상반기에는 단 1개의 신선식품만이 TOP 10 자리를 차지했다. 반면 ‘비비고 만두 세트’ 등 간편 조리 냉동식품과 편리한 조리를 위한 ‘김하진 다시팩 세트’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 외에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간단히 섭취할 수 있는 ‘고메 함박/미트볼 세트’도 큰 인기를 끌었다.       가정 간편식 이외 상품에서는 남성 고객의 사용량이 두드러졌다. TV 판매 방송을 보고 전화 등으로 주문하는 남녀 비율이 2대8인데 비해 TV앱을 통해 리모컨으로 주문하는 남녀 비율은 4대6으로 TV앱에서는 남성 고객 비중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K쇼핑 TV앱 상반기 매출 순위에서도 남성 소비자를 위한 패션의류가 상위권에 위치했다. K쇼핑 단독 데님 브랜드 C2의 ‘남성 하이 쿨링 데님 3종’은 상반기 TV앱 매출 5위를, ‘잭필드 숨쉬는 바지 3종세트’는 10위를 차지했다.       또한 K쇼핑 침구/침장 카테고리 매출 1위 상품인 까사앤지오 통째로 빨아쓰는 베개 세트는 TV앱 매출 전체 4위를 차지해 최근 ‘꿀잠베개’ 트렌드를 입증했다.       이 외에도 때르미오 장갑세트가 3위, 플로쥬 슬립온 상품이 2위, 9위 등을 차지하는 등 K쇼핑의 생활잡화, 패션잡화 스테디셀러가 TV앱에서도 매출 상위권에 위치했다.    ※ 사진설명 2019년 상반기 K쇼핑 TV앱에서는 가정 간편식(HMR)과 의류가 매출을 견인했다. 이미지는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의 K쇼핑 TV앱 판매 순위 TOP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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