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링크
콘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kth 뉴스

KTH, ‘마음의 소리 스페셜 1 - 효! 크러쉬’ VOD 최초 개봉

2018. 11. 14

   KTH(대표 김태환)가 네이버 대표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마음의 소리 스페셜 1 – 효! 크러쉬’를 오는 11월 15일 VOD로 최초 개봉한다.    2006년 연재를 시작한 네이버 최장수 웹툰 ‘마음의 소리’는 다양한 캐릭터와 에피소드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2017년에는 1,100화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웹툰 ‘마음의 소리’는 애니맥스 채널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후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항상 지나친 효도로 부모님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주인공의 형 ‘조준’이 어버이날에 인도네시아 여행을 선물하며 일어나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은 특별판 ‘마음의 소리 스페셜 1 – 효! 크러쉬’는 오는 15일 IPTV 3사(올레TV, BTV, LG U+TV), 홈초이스, Pooq(푹), 구글 플레이 등 유무선 플랫폼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에 더해, IPTV 3사와 홈 초이스에서 VOD 구매 시 4,000원을 TV 포인트로 페이백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KTH는 중국 인기 드라마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등 해외 콘텐츠 배급 및 영화 ‘너의 결혼식’ 메인 투자자로 참여하는 등 콘텐츠 유통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사진 설명네이버 대표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마음의 소리 스페셜 1 – 효! 크러쉬’가 11월 15일 VOD로 최초 개봉한다. 사진은 해당 작품의 포스터.
K쇼핑-서울산업진흥원, 중소기업 판로 확대 위한 MOU 체결

2018. 11. 12

   디지털 홈쇼핑의 선두주자 K쇼핑이 서울산업진흥원과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산업진흥원은 우수 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의 판로 지원과 마케팅 및 매출 증대를 돕기 위한 지원사업인 ‘서울어워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선정된 기업에게는 국내·외,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지원한다.      K쇼핑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TV홈쇼핑 방송 제작 및 방송 판매를 지원하는 등 중소기업의 유통 판로 확대를 돕는다. 또한 K쇼핑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나만알고싶은꿀템’ SNS 페이지와 연계하여 K쇼핑 온라인 및 모바일 사이트에 ‘서울어워드’ 전용관을 오는 12월 초 개설해 컴포트랩 언더웨어, 리클레어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등 중소기업 우수상품 마케팅 및 판매 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K쇼핑 TV앱 내 중소기업 우수상품 입점, 미디어 커머스 내 상품 판매 및 특화 상품 개발, 해외 유통 판로 개척 등 중소기업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공동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K쇼핑은 TV앱 내 약 1200개의 중소기업 상품을 전시해 판매하고 있으며, SBS플러스와의 커머스 협력을 기반으로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웹 예능 ‘방판소년단’에 공급하는 등 우수 중소기업의 유통 판로 확대에 힘쓰고 있다.